본문 바로가기

IT 정보

0x0041f87 명령어 에러창 해결 방법

반응형

가끔 서류 작업이나 인터넷 서핑 등 하다보면 "npUpdateC.exe - 응용 프로그램 오류" 창이 뜨면서 메모리가 read 될 수 없다는 에러창이 뜨곤 하는데요, 단순히 프로그램 마치려고 확인 버튼 누르면 이게 계속 해서 창이 뜨는데 왜 이런 창이 뜨는지 해결 방벙 등에 대해서 얘기 하고자 합니다. 

 

▶발생 원인 및 이유

 

위와 같이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뜨는 이유는, 보안프로그램인 'nprotect Online security' 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생겨나는 것인데, 이 프로그램이 설치경로가 잘못되었거나 혹은 파일이 손상되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밍 오류에 의해 이런 오류창이 뜨는 겁니다. 

 

 

▶ 해결 방법

 

우선 상황 해결을 위해선 해당 파일을 삭제하고 후에 필요시 재 설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 

파일 삭제를 위해서는 "제어판 -->모든 제어판 항목 --> 프로그램 및 기능" 에 들어가서 'nProtect Online Security' 프로그램을 직접 찾아내려가거나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"프로그램 및 기능 검색" 창에서 프로그램 명을 입력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해당 파일을 찾았으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"제거" 를 해주시고,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안정적인 PC 환경을 만들어 주시는게 중요합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 :)